코인 호재뉴스

아마존 상품을 싸게 구매할 수 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실생활 이용에 적응 중

5 Supex332 10 37

 

결론부터 말해버리면, 상기와 같은 서비스는 확실히 존재하고 있다. 조금만 노력하면 간단하게 아마존의 상품 가격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더욱이 암호화폐인 비트코인과 비트코인캐시를 사용해서다.

물론 아마존에서 대놓고 비트코인(BTC)으로 결제가 가능하도록 하지는 않는다. 구조적인 그 서비스의 이면을 보면서 “유저가 얼마나 있는지?”, 등 여러 의문이 사항도 있겠지만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업체라는 인기도에 더해서 기타 부정적인 측면을 모두 일소해 버리면서 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아마존의 할인서비스 시스템 중의 하나이다.

2014년 미국에서 Purse(퍼스)라는 서비스가 시작됐다. 아마존의 상품을 싸게 사고 싶은 유저와 아마존 기프트권을 환전하고 싶은 유저를 매칭 하는 플랫폼이다.

사용법은 매우 단순하다. 우선, 아마존에서 상품을 구입하고 싶은 유저가 아마존의 사이트에서 "원하는 물건 리스트"를 작성해, 할인으로 구입하고 싶은 상품을 추가한다. 다음에, 그것을 Purse(퍼스)에 등록하면, 유저는 최대 33%까지의 할인율을 설정할 수 있다. 나머지는 대리로 구입해주는 사용자와 매칭하기를 기다릴 뿐이다.

한편, 아마존 기프트권을 환전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이미 Purse(퍼스)상에 등록되어 있고 원하는 목록 중, 자신이 구입할 수 있는 금액인 상품을 선택한다. 그리고 저렴하게 아마존 상품을 사고 싶은 사람이 되어, 자신이 소유한 아마존 기프트권으로 상품을 주문하여 배달 처리를 실시한다.

예를 들면, $200 달러의 헤드폰을, 20%할인의 $160 달러로 구입하고 싶다고 하는 리스트가 있다고 하자. 아마존 기프트권을 환전하고 싶은 유저는 소유하고 있는 아마존 기프트권을 사용해서 $160 달러의 헤드폰을 구입한다. 그 다음은 상품을 싸게 구입하고 싶은 유저로부터 $160 달러의 대금이 대리구입한 유저에게 입금된다고 하는 흐름이다.

흥미로운 부분은 암호화폐 P2P 거래시장 흐름과 동일한 구조라는 것이다.

게다가, 상품 구입 대금으로 현금이 아니고, 가상화폐인 비트코인과 비트코인캐시을 이용해서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렇듯 아마존은 정식으로는 암호화폐 결제에 대응하고 있지 않지만 그래도 Purse(퍼스)를 이용하면 아마존에서 실질적으로 비트코인과 비트코인캐시 결제가 가능해졌고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출처 : 데일리코인뉴스

https://www.dailycoinews.com/dailycoinews/article/read.do?articleNo=2521&lang=kr

10 Comments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정보 잘 보고 갑니다.
좋아요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한정보감사합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정보감사합니다
좋아요 굿굿
정보감사 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