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호재뉴스

미국 금융전문 로펌 가상화폐 소송 관련 DB 개발완료

5 Supex332 366

미국의 금융 전문 로펌인 Murphy&McGonigle이 블록체인이나 가상화폐와 관련한 소송 및 조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 'Blockchain Litigation Database(BLD)'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BLD상은 현재 250이상의 다양한 종류의 소송 케이스가 데이터화 되어있다. 플랫폼상에서 일괄적으로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간단히 검색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검색 기능의 추가로 민사재판인가 형사재판인가 등의 옵션 검색 기능 활용이 가능하며, 과거의 판례 열람 및 현재 진행 중인 재판에 대해서도 조사할 수 있다. 게다가 소송의 진척 상황의 확인이나 법률상의 리스크 분석, 기업 정밀 조사 등에 활용할 수 있다고 알려졌다.

BLD는 미국 SEC(증권거래위원회)와 미국 상품선물거래위원회(CFTC) 중 어느 쪽이 감독하고 있는 소송이든 정보를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규제에 대한 불안을 해소하는데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Murphy&McGonigl 로펌은 미 메가 뱅크의 모건 스탠리(Morgan Stanley), 미 가상통화 거래소의 Coinbase, Bittrex의 고문 변호사도 맡고 있다.


출처 : 데일리코인뉴스

https://www.dailycoinews.com/dailycoinews/article/read.do?articleNo=5383&lang=kr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