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호재뉴스

후오비 코리아, 쟁글과 업무협약

5 Supex332 144

후오비 코리아, 쟁글과 업무협약

후오비 코리아는 암호화폐 정보공시 플랫폼 쟁글(Xangle)을 운영하는 크로스앵글과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쟁글은 암호화폐 시장을 투명하고 신뢰성 있는 정보환경으로 개선하기 위해 구축된 정보공시 플랫폼이다. 암호화폐 프로젝트로부터 정보를 수집해 기업 정보와 공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현재 420개 이상 암호화폐 프로젝트의 주요 이력과 공시 정보가 게재돼 있다.

후오비 코리아는 협약을 통해 쟁글 플랫폼 내 암호화폐 발행기업의 개요, 주요 사업, 투자자 현황, 기업 재무제표, 토큰 발행 기록, 상장 거래소 정보 등 정기 공시를 공개한다. 또 암호화폐 상장과 폐지, 경영진 변경, 루머·사실 확인, 마일스톤 도달 여부, 토큰 보유지분 등 지배구조 변동, 자사 토큰 매입, 소각 등 상시 공지 정보를 공유 받는다. 특히 쟁글로부터 제공받는 온라인 정보의 경우, 쟁글의 온체인 정보 분석 기술을 활용, 해석하기 어려운 블록체인 상 기록을 용이하게 볼 수 있다.

후오비 코리아는 향후 쟁글 보고서를 활용해 암호화폐 프로젝트 성과를 평가하고, 실적과 재무제표 등 정확하고 객관적인 정보를 투자자에게 제공하여 건전한 투자 환경을 만들어갈 방침이다.

출처 : http://www.etnews.com/20191210000050

아무래도 최근 보안이슈도 있고 거래소들 먹튀사건사고도 많다 보니 이런 점에 착안하여 후오비코리아에서 여러가지 건강한 투자 환경 조성에 노력을 많이 기울이려는 모습인 듯 합니다.

제목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