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호재뉴스

시럽테이블, 세탁업 소프트웨어 1위 업체 ‘솔루오션’과 MOU 계약 체결

4 불장가즈앙 65 177

 

▲시럽테이블이 세탁업 소프트웨어 1위 업체 ‘솔루오션’과 MOU 계약을 체결했다.

1,800만 다운로드 국내 맛집 1위 앱(App) ‘시럽테이블’이 국내 세탁업 소프트웨어 부분에서 시장점유율 75% 이상을 차지하는 ‘세탁관리프로그램 이지하라’를 운영 중인 ‘솔루오션’과 MOU를 체결했다.

양 사는 이번 협업으로 2019년 암호화폐 시장의 주요 아젠다인 실생활 사용에 대한 서비스가 시럽테이블을 통해서 구현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몬스터큐브 유재범 대표는 “이번 계약 체결을 시작으로 실생활에서 암호화폐가 대중적으로 쓰일 수 있는 인프라가 확장되고, 몬스터큐브가 암호화폐 시장의 선두에 설 것’이라고 말했다.

유 대표는 “몬스터큐브 시럽테이블은 영종도 신도시, 온라인 쇼핑몰과 웹툰, 컨텐츠몰 등 다양한 분야에도 이미 연동을 시작하고 있고, 내년 1월 말까지는 2만개 이상의 가맹점을 확보할 예정으로, 실생활에서 쉽게 암호화폐를 결제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고 덧붙였다.

몬스터큐브 시럽테이블은 업비트를 서비스하는 두나무 자회사인 루트원소프트의 비트베리와 연동을 준비하고 있으며, 시럽테이블을 통해 ‘소다월렛’ 구축을 준비하고 있다.

몬스텨큐브측은 “따라서 기존 암호화폐의 폐쇄적인 체굴 형태를 벗어나 실생활에 누구나 암호화폐를 채굴할 수 있는 일종의 ‘앱 채굴 토큰이코노미’가 구축될 것이며, 특정매장에 가면 다양한 형태로 암호화폐가 ‘포켓몬스터’ 게임을 하듯이 다양한 지역에서 에어드랍되고, 이용자뿐만 아니라 가맹점들 또한 마케팅 효과를 직접적으로 누릴 수 있게 되어 소비자와 공급자 모두 win-win 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댑(DApp) 완성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몬스터큐브의 시럽테이블은 소셜다이닝 서비스와 함께 암호화폐와 O2O 서비스를 접목한 신개념의 O2O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최근 이필모를 모델로 계약하고 내년 1월부터 소다테이블로 이름을 변경한다.

 

 


이수진 기자 (news@dailycoinews.com)의 기사 더 보기

- 데일리코인뉴스는 현장의 목소리를 우선합니다(news@dailycoinews.com) -

[저작권자ⓒ Daily Coi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https://www.dailycoinews.com/dailycoinews/article/read.do?articleNo=1525&lang=kr

65 Comments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잘봤어요 정보공유 감사합니다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보고 갑니다~
정보감사합니다
보고 또 보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계속 보고 갑니다~~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정보감사 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