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정보

CFUNWORLD, 이차원문화 블록체인 콘텐츠 플랫폼

 

2948985750_H9Sq70Na_ECBAA1ECB2983582707.JPG



CFUNWORLD는 12월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SEC)의 허가를 받아 SEC에서 발행한 D 조례 506(c) 규칙에 따라 사모펀드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CFUNWORLD는 한국과 일본, 미국을 주요 창작 시장으로 삼고, 중국과 아시아를 주요 콘텐츠 소비자 시장으로 삼는 이차원문화 블록체인 콘텐츠 플랫폼이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현재 CFun 플랫폼의 주 업무는 원작만화와 스타 IP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미 200여명의 작가와 20여명의 스타와 체결했다. 체결한 스타의 팬덤 유입량은 약 6000만명으로 예상한다. 


CFun 플랫폼은 블록체인 기술로 플랫폼에 업로드된 모든 작품과 해당 작가의 합법적인 권익을 보장한다. 또한 작가, 번역가, 독자가 IP의 협동 제작자가 되어 스마트계약과 플랫폼 생태계를 기반으로 상당한 수익을 창출하도록 지원한다. 이 밖에도 CFun은 사용자의 구독, 댓글, 좋아요 등의 모든 행위를 블록체인에 기록하여 데이터의 진실성과 수정 불가능성을 보증하고, 토큰으로 사용자의 행위를 장려한다. 이로써 양질의 콘텐츠가 생산되도록 돕는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1934년 증권 거래법(Securities Exchange Act of 1934)에 의해 설립되었다. 미국 연방 정부의 직접적인 준사법기구이며 미국 증권 업계에서 가장 높은 기관으로, 미국의 증권 감독 및 관리를 담당한다.

제목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