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정보

암호화폐 실생활 결제 ELAC, 디지파이넥스 상장 소식

17 세일짱 340

 

디지파이넥스.jpg

엘라마체인 재단(ELAMACHAIN Foundation)의 메인넷 암호화폐 '엘라코인(ELAC)'이 내달 2일 디지파이넥스(DigiFinex)에 상장한다. ELAC는 현재 세계적인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인 비트포렉스(BitForex)에 상장되어있다.

디지파이넥스(DigiFinex)는 쑨레이, 텐센트 바이두, HP 등의 IT회사 출신 블록체인 핵심 전문가들이 모여 2017년에 설립한 싱가폴 소재 암호화폐 거래소로 현재 코인마캣캡 기준 거래량 3위를 차지하고 있다.

엘라마체인 재단은 하이퍼레저라는 최첨단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감성지능 AI, 암호화폐 결제 시스템 등 4차 산업혁명 기술의 통합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전국적으로 구축되어 있는 인프라를 바탕으로 충전형 선불카드, 키오스크, 모바일/웹 App등 다양한 방식으로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내년 1월 부터 미국 현지의 인공지능 개발 전문가들과 미국 보스톤 소재의 인공지능 기술개발 회사를 설립하여 IPO까지 고려하고있다고 밝혔다.

강덕호 엘라마체인 재단 이사장은 "계속적으로 거래소 상장이 예정되어 있고 멈추지 않고 세웠던 계획을 저돌적으로 완벽하게 실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뛰어난 기술을 가진 많은 업체들과 기술 제휴를 맺을 방침"이라고 밝혔다.

출처 : KBE한국블록경제(http://www.k-block.io)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