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정보

빗썸 미래 희망 아동 청소년 대상 사회공헌 활동

17 세일짱 321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사이트 빗썸이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빗썸은 소외계층 및 장애 청소년과 어린이들이 힘든 환경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도록 지원을 확대할 방침이다.

빗썸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 동호회 ‘따봉’은 지난달 스포츠 경기 관람 기회가 많지 않은 어린이들을 초청해 야구장에 가서 함께 경기를 관람했다. 이달초에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해 직접 담근 김치를 소년·소녀 가장에게 전달했다. 

에너지 빈곤국가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빛을 전달하기 위해 빗썸 임직원 180명이 직접 랜턴을 만들고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편지를 전달했다. 또 캄보디아 어린이를 위한 사랑의 티셔츠도 제작했다.  

올 상반기에는 임직원들이 소아암 아동과 가족들이 겪는 어려움을 덜고 용기를 주기 위해 직접 만든 히크만 주머니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증했다.

청소년들의 진로 탐색을 지원하기 위한 활동도 진행했다. 지난달 수도권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정보보안 분야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하고 보안의식을 고취하는 사이버보안캠프를 개최했다. 또 지난 6월에는 EBS 청소년 직업·진로 탐색 프로젝트 ‘희망의 교실’에 참여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멘토링을 진행했다. 

빗썸 관계자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우리 사회의 희망"이라며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는 참여형 봉사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이 미래에 대한 꿈을 키우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