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정보

디지털 자산은 살아남을 것이다

57 전람회 2738 40 0
백트 CEO 켈리 로플러, “디지털 자산은 살아남을 것이며, 백트는 다른 거래소와 다르점이 존재한다”
  백트 CEO 인 켈리 로플러와 인터콘티넨탈 익스체인지 회장 제프 스프레셔는 최근 코인데스크 콘센서스 인베스트 콘퍼런스에서 MIT 미디어 랩의 마이클 캐세이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두 CEO는 기대했던 백트 플랫폼에 대한 계획에 대해 깊이 이야기했으며, 현재의 다른 제품과 백트의 다른 점을 비롯하여 비트코인에만 초점을 맞추는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로플러, 스프레셔 및 케세이 사이의 대화는 간단하고 충분한 질문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로플러는 일반적으로 현재의 하락 시장의 맥락에서 설정된 암호화폐의 미래에 대해 잘 알고 있었습니다.

“백트에서 우리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생각할 때, 그리고 이 공간의 다른 사람들이 하고 있는 일을 생각할 때, 나는 디지털 자산이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실히 얘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프레젠테이션 중 가장 자주 반복되는 주제의 대화를 부드럽게 이끌어 냈습니다. 로플러와 스프레셔는 백트가 디지털 화폐를 가져 오는 가장 중요한 것이 처음으로 완전히 규제된 가격 발견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쌍방이 합의한 이 내용이 플랫폼의 주요 초점이었습니다.

“우리는 투명하고 유능한 가격 발견이 가능한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로플러는 기관들이 암호화폐의 세계로 뛰어 들기 전에 확실성이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확실성을 달성하는 한 가지 방법은 연방 차원에서 완벽하게 규정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백트가 성취하고자 하는 바입니다.

ICE 네트워크와 관련된 여러 기관의 신뢰를 얻는 또 다른 방법은 조작으로부터 자유로운 가격 발견 방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비트코인은 현재 미국 정부가 상품으로 인정한 유일한 디지털 자산이기 때문에 규제 준수 플랫폼에서 기관에 제공되는 것은 독창적입니다.

 다른 제품과 백트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백트 플랫폼이 지난 12월 발매된 CBOE 및 CME 선물 계약과 같은 다른 금융 상품과 어떻게 다른지에 대한 대화로 이동했습니다. 로플러는 이 주제에 대해 처음으로 말했습니다.

“ICE는 세계 최대의 거래 운영 업체이며 미국, 유럽, 아시아, 캐나다에서 십여개의 거래소를 운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전세계의 모든 자산 클래스의 가장 큰 거래자들과 제도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스프레셔는 백트 거래 플랫폼도 자체 정보 센터를 사용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모든 것이 전적으로 자금으로 충당되기 때문에 위험을 덜 레버리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청산소는 또한 미국 최대 금융 기관들로 구성된 위험 위원회에 의해 설정된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미국 정부의 승인을 위해 취해질 규칙과 동일합니다. 희망은 그런 권위있는 이름에서 규칙 집합을 받아들이면 승인을 제공하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차례로 투자자를 위한 백트 플랫폼에 대한 확신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그런 다음 대화가 스타벅스의 백트 참여로 옮겨졌습니다. 로플러는 디지털 자산을 실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데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밝혔습니다. 이것은 스타벅스가 연구에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파트너십이 많은 의미를 가지게 됩니다.

제목
글이 없습니다.